공지사항

[공고] 2025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
[공고] 2025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
작성자 총동창회
조회수 235 등록일 2025.02.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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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단법인 충남대학교총동창회 장학재단

2025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


※ 공고문 및 신청서식: 첨부파일 다운로드

※ 궁금한 사항은 사무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◈ 장학생 지원 자격

가.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5학년도 1학기 등록(예정)자

나.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평균평점 B⁰(백분위80점) 이상인 자

다.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


◈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

가. 선발인원: 10명 이내

나. 장학금액: 100만원 (생활비 지원)

※ 최종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은 변동될 수 있으며, 선발 후 취소 사유 발생 시 반환 요구될 수 있습니다.



◈ 제출 서류

 가. 장학금 지원 신청서〔별지 제1호 서식〕1부 (재학증명서 기준 작성)

 나. 장학생 추천서〔별지 2호 서식〕1부 

 다. 재학증명서 1부

 라. 성적증명서 1부 

 마. 주민등록등본 1부 

   -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

   -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 제출

 바.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(2024년 8월~2025년 1월 6개월 분) 

   - 부․모 및 소득이 있는 가족구성원 각 1부 (※공고문 설명 참조)

 사. 지원자 본인 통장 사본 1부

 아.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


 ※ 각종 증명 서류는 접수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, 필요한 경우 

      추가 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

 ※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간 내 서류준비가 어려운 경우 사무처로 문의 바랍니다.



◈ 선발 일정

가. 접수기간: 2025년 2월 20일(목) ∼ 2월 28일(금)

나. 결과발표: 2025년 3월 중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

다. 장학금지급: 2025년 3월 

라. 증서수여식: 개최 시 별도 통지

※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
◈ 접수 및 문의처

가. 접수방법: 방문접수 (09:30-18:00 / 점심시간12:00-13:00 및 공휴일 제외)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우편접수 (접수마감일 등기우편 소인 유효) 

나. 접 수 처: 재단법인 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사무처

 (34134)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, 충남대학교 대학본부 별관 513호

다. 문 의 처: ☎042-821-5170 (팩스 042-821-5173 / 이메일 icnuaa@naver.com) 

라. 홈페이지: icnu.cnu.ac.kr (충남대학교총동창회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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