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고] 2025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 | |||||
작성자 | 총동창회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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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수 | 235 | 등록일 | 2025.02.07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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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단법인 충남대학교총동창회 장학재단 2025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※ 공고문 및 신청서식: 첨부파일 다운로드 ※ 궁금한 사항은 사무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◈ 장학생 지원 자격 가.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5학년도 1학기 등록(예정)자 나.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평균평점 B⁰(백분위80점) 이상인 자 다.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◈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가. 선발인원: 10명 이내 나. 장학금액: 100만원 (생활비 지원) ※ 최종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은 변동될 수 있으며, 선발 후 취소 사유 발생 시 반환 요구될 수 있습니다. ◈ 제출 서류 가. 장학금 지원 신청서〔별지 제1호 서식〕1부 (재학증명서 기준 작성) 나. 장학생 추천서〔별지 2호 서식〕1부 다. 재학증명서 1부 라. 성적증명서 1부 마. 주민등록등본 1부 -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-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 제출 바.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(2024년 8월~2025년 1월 6개월 분) - 부․모 및 소득이 있는 가족구성원 각 1부 (※공고문 설명 참조) 사. 지원자 본인 통장 사본 1부 아.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※ 각종 증명 서류는 접수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, 필요한 경우 추가 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 ※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간 내 서류준비가 어려운 경우 사무처로 문의 바랍니다. ◈ 선발 일정 가. 접수기간: 2025년 2월 20일(목) ∼ 2월 28일(금) 나. 결과발표: 2025년 3월 중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다. 장학금지급: 2025년 3월 라. 증서수여식: 개최 시 별도 통지 ※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 ◈ 접수 및 문의처 가. 접수방법: 방문접수 (09:30-18:00 / 점심시간12:00-13:00 및 공휴일 제외) 우편접수 (접수마감일 등기우편 소인 유효) 나. 접 수 처: 재단법인 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사무처 (34134)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, 충남대학교 대학본부 별관 513호 다. 문 의 처: ☎042-821-5170 (팩스 042-821-5173 / 이메일 icnuaa@naver.com) 라. 홈페이지: icnu.cnu.ac.kr (충남대학교총동창회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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