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장학]총동창회장학재단 2024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
[장학]총동창회장학재단 2024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
작성자 총동창회
조회수 189 등록일 2024.07.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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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단법인 충남대학교총동창회 장학재단

2024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


※ 공고문 및 신청서식: 첨부파일 다운로드

※ 궁금한 사항은 사무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◈ 장학생 지원 자격

가.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4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자

나. 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평균평점 B⁰(80점) 이상인 자

다. 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

※ 교내․외 타 장학금을 계속 지원 받는 자는 선발 제외


◈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

가. 선발인원: 15명 이내

나. 장학금액: 100만원 (해당 학기 등록금 지원)

※ 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이 등록금 전액에 상당하는 경우 이중 수혜 불가 원칙

※ 최종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은 변동될 수 있으며, 선발 이후 중복수혜 등의 사유 발생 시 반환 요구될 수 있습니다.



◈ 제출 서류

 가. 장학금 지원 신청서〔별지 제1호 서식〕1부 (재학증명서 기준 작성)

 나. 장학생 추천서〔별지 2호 서식〕1부 

 다. 재학증명서 1부

 라. 성적증명서 1부 

 마. 주민등록등본 1부 

   -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

   -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 제출

 바.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(2024년 1월~6월 납부 내역) 

   - 부․모 및 소득이 있는 가족구성원 각 1부 (※공고문 설명 참조)

 사. 지원자 본인 통장 사본 1부

 아.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입회비 납부 영수증 사본 1부 (※공고문 설명 참조)


 ※ 각종 증명 서류는 접수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, 필요한 경우 

      추가 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

  ※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간 내 서류준비가 어려운 경우 사무처로 문의 바랍니다.



◈ 선발 일정

가. 접수기간: 2024년 7월 31일(수) ∼ 8월 8일(목)

나. 결과발표: 2024년 8월 20일 예정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

다. 장학금지급: 2024년 8월 22일 예정

라. 증서수여식: 2024년 9월 예정 (개최 시 참석 필수) 

※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
◈ 접수 및 문의처

가. 접수방법: 방문접수 (09:30-18:00 / 점심시간12:00-13:00 및 공휴일 제외)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우편접수 (접수마감일 8월 8일 18:00 도착분까지 유효)

나. 접 수 처: 재단법인 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사무처

 (34134)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, 충남대학교 대학본부 별관 513호

다. 문 의 처: ☎042-821-5170 (팩스 042-821-5173 / 이메일 icnuaa@naver.com) 

라. 홈페이지: icnu.cnu.ac.kr (충남대학교총동창회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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